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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쉽고 적은 용접! 하독스 철판이면 가능하다

Hardox 이야기/ABOUT 하독스

by SSAB KOREA 2023. 3. 15.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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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프트럭 제조 분야에서 4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GF Engineering의 장기 수명 비법이 무엇일가요?
2016년, 연강에서 하독스철판으로 전환하면서 말레이시아 시장의 리더를 꽤차게 되었습니다. 덤프트럭과 하독스철판의 조합, 두말하면 잔소리죠.

 

사용 수명 및 생산성 향상

여러분들은 GF Engineering의 티퍼를 아시나요? 티퍼 제조 분야에서 4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인정받는 차체 제조업체인 GF Engineering이 2016년부터 Hardox 450 내마모성 강판을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여기서 한 번 더 업그레이드해 최근 1월 Hardox 500Tuf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는데, 과연 어떤 변화가 있었을 지 들어봅시다.

GF에 따르면 지금까지 약 200개의 티퍼를 만들었고 장비의 수명과 생산성이 20% 더 증가했다고 합니다. 티퍼의 수명이 더 길어지고 무게는 더 가벼워지면서 이전보다 더 무거운 하중을 처리할 수 있게 되었죠. 그 이유는 Hardox 500 Tuf를 선택함으로써 티퍼의 설계를 개선해 대부분의 구조 및 보강 기둥을 제거했고, 이에 따라 추가 중량 감소와 탑재하중 증가가 가능한 것이랍니다!

이를 통해 SSAB와 GF 사이에 유사점이 있음을 확인하고 SSAB 제품을 최상의 방법으로 활용하여 새롭고 혁신적인 철강 솔루션과 응용 분야를 만들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더 쉽고 더 적은 용접

Harodx 500 Tuf로 전환한 이후로 GF Engineering은 많은 부분을 개선했습니다. GF의 직원들은 Hardox 500Tuf가 용접하기 쉽고 소모품을 용접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만족해했죠. 더불어, 일관된 작업장 속성을 제공하고 예측 가능한 절단 및 절곡 결과를 제공해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GF Engineering의 덤프 차체는 4mm의 Hardox 500 Tuf강재로 제작되었는데,
그 결과 기존 덤프 차체에 비해 10~15% 더 가볍고 40피트 트레일러의 적재 용량도 10~15% 증가했습니다.
Hardox 500 Tuf로 전환하여 가져온 또 다른 개선사항으로는 생산 리드 타임 단축과 전체 생산성이 약 15~20% 증가하는 한편, 용접 횟수가 적어져 취약한 부분이 훨씬 적기 때문에 유지보수 필요성이 줄어든다는 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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