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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프트럭 측벽 무게 감소하는 법

Hardox 이야기/ABOUT 하독스

by SSAB KOREA 2023. 3. 1.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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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프트럭 운행 시 무게 초과가 되는 일이 한 번쯤 있으셨다면, 주목해주세요!!!
덤프트럭의 측벽만 교체해주어도 중량 감소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오늘은 덤프트럭 측벽 무게 감소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판재 형식의 내마모강을 이용하다

오스트리아의 트레일러 제조회사 Fuhrmann은 내마모성 하독스 철판으로 제작된 더 가볍고 견고한 덤프트럭 측벽을 생산하며 높은 수율을 제공했습니다.

내마모강 판재 하독스 철판은 철 구조물이 자갈, 건물 잔해, 스크랩, 유리 알갱이, 굴착 토양 및 재활용 또는 기타 연마재와 접촉하는 모든 응용 분야에서 프리미엄 내마모성을 띄는 소재입니다.

하독스 철판 내마모성 시트는 0.8mm에서 최대 8mm까지의 범위와 최대 16,000mm의 길이로 제공되어집니다. 강판은 두께와 편평도 및 높은 표면 마감에 대한 정확한 공차로 압연되어 작업장 성능과 용접 품질에 기여하는데요. Fuhrmann은 덤프트럭 측벽에 2.5~3mm 두께의 Hardox 450 내마모강을 사용해 덤프트럭 무게를 더 가볍게 만들었습니다. 이는 동일한 안전성과 내마모성으로 표준 판금에 비해 측면의 무게를 37%나 줄이는 쾌거를 이뤘죠!

 

강판 일체형 디자인의 하독스 철판

Fuhrmann은 운반되는 화물 유형에 따라 다양한 차량과 벽 높이에 맞는 다양한 측벽 프로파일을 설계해 고객 사양에 맞게 생산하고 있습니다. 강성과 생산 용이성을 위해 상단 및 하단 레일을 구부려 측벽의 통합 부분을 형성하는데, 이는 용접 필요성을 최소화하여 벽을 더 강하고 빠르게 생산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프로파일링이 있는 전체 측벽은 무거운 암석의 충격에도 강합니다.

이렇게 제작된 더 얇은 하독스 철판 측벽은 차량에 허용된 총 중량을 초과하지 않으면서 적재 용량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죠. 그 결과 운송 분당 필요한 연료가 줄어들고, 연료가 적다는 것은 곧 co2 배출을량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마모가 있는 곳엔 언제나 Hardox 내마모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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