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부의 대부분 광산은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400 또는 450 등급 내마모성 강철을 사용한 트럭 차체 라이너 플레이트에 의존하고 있는데요. 험난한 작업으로 인해 유지보수 주기가 필요해 작업 중단기간이 필수적이었죠.
이때, 라이너 플레이트를 하독스로 교체했더니 마모 수명도 길어지고 유지보수 횟수도 현저히 줄어든 것을 확인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시죠!
채광 작업은 효율적으로 재료를 처리하는 능력에 따라 성공하거나 실패합니다. 수익성이 하루 39,000톤의 흙을 운반하는 거대한 광산 트럭에 모든 것이 달려있는 셈이죠. 그렇기 때문에 광산 트럭의 무게가 더 가볍고, 강재가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것이어야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미국 서부의 광산은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400 또는 450 등급 내마모성(AR) 강철을 사용하여 생산된 트럭 차체 라이너 플레이트에 의존하는데요. 모든 라이너 플레이트 강철의 유지보수 및 재구축의 연속적인 주기는 가동 중지와 그에 따른 교체비용이 잇달았죠.
따라서, 주기를 극복하기 위해 일부는 다른 강철 유형과 등급을 시험하여 어떤 것이 광석 재료에 가장 적합한지 확인이 필요했습니다. 네바다 주 위네 뮤카에 있는 Hardox Wearpart센터인 CarWil의 설계자들은 실제 문제가 실제 고통을 유발하는 현장에서 바로 시작됩니다. 이들에게는 내마모성 강재 솔루션을 제공하기 전에 밀 기계공, 용접공, 운영 직원 및 현장 엔지니어와 함께 직접 조사를 수행하여 전체 내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했는데요. 고객의 특정 요구사항에 집중하고 하독스철판 550등급과 500Tuf와 같은 혁신적인 강재를 사용하여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고자 했습니다.
Hardox 500, Hardox 550, Hardox 500Tuf 등급을 라이너 패키지의 전략적 설계에 혼합하는 이점은 내마모성, 충격 인성 및 중량 감소를 위한 최대 효율이죠. Hardox 500, 550, 500Tuf 등 하독스 철판로 새롭게 광산장비를 제작하면서 광산 트럭의 가치를 높이고 가동중지 시간은 짧은 맞춤형 라이너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었답니다.
Hardox 500, Hardox 550 및 Hardox 500Tuf와 같이 더 얇고 고성능의 내마모성 강철로 라이너 플레이트를 제작하면 라이너가 더 가벼워지고 용량과 하중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우선, 기존에 16mm 두께의 표준 AR강재를 12.7mm 두께의 Hardox 500Tuf로 대체하여 차체 라이너의 주요 바닥재 부분의 대량 마모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미끄러짐 마모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꼬리 부분에는 12.7mm의 Hardox 550을 사용하여 라이너의 마모 수명을 두 배 이상 증가시킬 수 있었답니다. 그 결과 무게를 20% 감소시킬 수 있는 성공적인 결과를 얻게 되었죠. 이제 험난한 채광 작업에서 대형 운송업체의 수명 동안 라이너 교체가 한 번 줄어들거나 75,000달러의 주기를 절약할 수 있어요!
한 가지 장점을 더 언급해볼게요!
Hardox 500Tuf는 Hardox 450과 같은 강종의 용접성과 성형성 및 절단 공정이 유사하기 때문에 용접 재료를 덜 사용하면서 표준 장비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더 쉽고 적은 용접! 하독스 철판이면 가능하다 (0) | 2023.03.15 |
---|---|
덤프트럭 측벽 무게 감소하는 법 (0) | 2023.03.01 |
습식폐기물 부식을 막는 강력한 내식성강판이 있다! (2) | 2022.12.28 |
도로 위 덤프트럭 중량 규제 해결사, 하독스철판 (2) | 2022.11.30 |
S355강보다 뛰어난 하독스450 컨테이너의 내마모성능 (0) | 2022.11.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