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무게를 늘리지 않고 고객들에게 더 튼튼하고 가벼운 덤프트레일러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사이드덤프를 개선해보면 어떨까요?
Strenx 구조용강으로 사이드덤프트레일러를 재설계함으로써 내마모성과 내충격성은 물론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까지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자갈과 눈, 파편, 나무까지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는 사이드덤프트레일러는 건설 산업 전반에 걸쳐 널리 사용되며 공격적인 자재를 대량으로 운반합니다. 사이드덤프는 조작이 쉽고 안전하므로 하역할 수 있는 평평한 지면을 찾거나 후진하지 않고도 고르지 않은 지면에 안전하게 폐기할 수 있습니다. 한 마디로, 사이드덤프트레일러는 자재 운반을 위한 가장 다재다능한 장비 중 하나이죠!
많은 사이드덤프트레일러 디자인은 긴 스팬이 필요한 더 무거운 게이지의 섀시를 통해 안정성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높은 인장강도의 Strenx 100XF를 사용하면 무게를 줄이면서 구조적 성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Strenx 100XF를 통합한 업그레이드된 트레일러 디자인은 중량 개선효과를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연료 소비량 감소와 같은 운영 비용을 개선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점이 해당되죠!
특히, 전체 무게가 가벼울수록 차량의 라이센스 등급이 가벼워져 타이어 무게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더 높은 투자 수익률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이동 횟수가 줄어 생산성과 연비까지 높아졌죠.
80개 이상의 트레일러 디자인이 있는 캐나다에 위치한 크로스 컨트리 제조회사의 제품 개발자들은 Strenx 100XF를 사이드덤프에 적용했고, 리드 제품 개발자 Calvin Brown은 SSAB의 Bendcalc, Weldcalc, Wearcalc에 액세스해 재료를 더 잘 이해하고 스프링백이나 프레스 브레이크로 강철을 형성할 때 톤수를 계산하는 방법을 잘 참고할 수 있어 더욱 재료 사용을 최적화할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 Bendcalc 더 자세히 알아보기: 하독스 절곡, 벤딩이 어려운가요? SSAB Bendcalc로 해결하세요)
(▶ Weldcalc 더 자세히 알아보기: 하독스 용접도 쉽게! Weldcalc 앱에서 한번에 확인하자)
(▶ Wearcalc 더 자세히 알아보기: 철판의 효율적인 마모관리를 위해 SSAB가 개발한 앱, Wearcalc)
SSAB는 고객에게 고장력강으로 업그레이드한 잠재적 이점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어플 Eco Upgraded(에코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기: SSAB 에코 업그레이드로 예상 비용절감액 확인해보기)
기술 개발 매니저인 Jimmy Allen은 에코 업그레이드 보고서에 따라 연간 15,544달러의 예상 이익 증가가 Strenx로의 업그레이드에서 비롯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기존의 트레일러의 무게는 5,127kg인 반면 새 디자인의 무게는 4,091kg였습니다. 즉, Strenx를 사용한 사이드덤프트레일러 설계의 경우 1,036kg의 중량 절감을 볼 수 있다는 결과를 얻은 것이죠!
이로써 연간 1,036kg의 페이로드 수익 증가와 짐을 싣지 않은 동안의 왕복 1,497달러의 연료 절감으로 인한의 수익 증가를 이룰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사이드덤프에 Strenx 강재를 적용함으로써 더 많은 탑재량 및 더 낮은 연료 소비로 인한 수익성을 얻을 수 있었고, SSAB의 Eco upgraded를 통해 정확한 절감비용까지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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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AB의 고성능 구조용강 Strenx로 차체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에코업그레이드 앱을 통한
예상 비용절감까지 파악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통해 서비스적, 질적 개선을 이뤄보세요.
자세한 문의는 아래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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