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탱크트레일러의 적재 용량을 개선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트레일러 섀시의 무게를 줄이는 것이 아무래도 가장 큰 도움이 되겠죠!
고장력강 Strenx 700MC 강철은 트레일러 섀시 무게감소에 핵심역할로 쓰여 인상적인 수익 창출을 얻게 도와줍니다.
라틴 아메리카의 농업용/산업용 차량의 선두 제조업체인 Triel HT는 3축 연료 탱크 세미트레일러의 새로운 섀시 설계에 Strenx 고장력강재를 적용했습니다. 원래 기존의 3축 탱크 세미트레일러의 기존 섀시는 최대 35톤의 화물을 운반할 수 있었는데요. Strenx 700MC 강철로 만든 새 섀시와 새 알루미늄 합금 탱크를 개발한 후 자체 중량에서 2톤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즉, 새로운 탱크트레일러는 37톤의 순 적재 능력으로 운행할 수 있게 된 것이죠!
탱크 엔지니어링 개발 관리자에 따르면 이는 엄청난 이점을 가져왔다고 말합니다.
먼저, 이러한 순 부하 증가 덕분에 장비에 대해 동일한 액슬 구성으로 수익이 5% 증가했죠. 이 5%의 적재 용량 증가는 디젤, 타이어 및 유지 보수와 같은 항목에 대한 투입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트레일러가 매달 4번 여행한다면 795유로(약 111만원) 이상의 수익을 달성할 수 있죠. 게다가, 탱크 세미트레일러는 적재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빈 상태로 작동하기 때문에 경로도 고려해야 할 요소인데요. 2톤의 무게를 줄임으로써 연료도 확실히 절약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섀시 디자인의 성공적인 개발에 가장 큰 기여요인은 빠른 프로세스였습니다.
Triel HT의 감독 Marciano Dalla는 SSAB의 고강도강철을 사용하여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Strenx 700MC의 장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 강철을 사용해 더 강하고 가벼운 제품을 생산하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Strenx 700MC를 통해 탱크트레일러의 경량화, 성능 향상, 장비 수명 연장의 이점을 누릴 수 있었죠. 또한 SSAB의 기술 지원을 통해 프로젝트에 대한 서비스, 지식, 리소스 및 모범 사례를 공유받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최종적으로는 Strenx 고장력강이 적용된 세미트레일러를 사용한 작업은 작업 현장과 상관없이 기능을 수행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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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일러 무게를 줄이기 위한 가장 완벽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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