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ulerman은 Strenx 고강도 구조용강철로 혁신적인 밴 크레인을 설계했습니다.
작업효율성, 안전 및 상업용 밴 차량의 효율적인 사용을 개선하고자 일반 상업용 밴에 적재할 수 있는 Strenx강재를 사용한 이동식 미니크레인을 설계해 무겁고 성가신 품목들을 쉽게 적재, 운송, 하역할 수 있는 차량으로 탈바꿈시켰죠!
Strenx 고기능강은 크레인을 더 가볍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운전자는 차량의 연료 소비를 줄여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데요. 여기 Strenx강재를 이용한 새로운 이동식크레인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상업용 차량 크레인 제조업체 Haulerman은 회사 밴을 사용하여 작업장을 위한 새로운 용접가스 실린더를 구입하고 있었는데, 실린더의 모양이 실용적이지 못했고 무게도 무거워 안전하게 취급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Haulerman의 CEO Raimo Kiviniemi는 어떻게 하면 이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을지 고민을 하던 와중 좋은 아이디어를 번뜩 떠올리게 되었는데요.
바로 SSAB와 협력하여 솔루션을 찾은 것이죠.
상업용 차량크레인은 탑재하중을 위태롭게 하지 않도록 가벼워야 했고, 가벼우면서도 안전성은 높아야 하는 기준을 충족해야 했습니다. 이 까다로운 모든 조건을 충족하고자 Haulerman은 SSAB의 Strenx 700MC 고성능 구조용강을 사용하여 소형크레인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Strenx를 사용한 차량 미니크레인은 가스 실린더를 인체 공학적으로 안전하게 들어올릴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Strenx의 엄격한 공차에 대한 청정도와 생산 덕분에 너무 무거워 수동으로 들어올릴 수 없던 다른 모든 품목들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크레인은 차량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차량 바닥에 부착되어 자체 프레임으로 지지됩니다. 들어올릴 품목의 무게는 프레임과 크레인에 필요한 강도를 결정하죠. 모듈식으로 인해 크레인은 화물 인양 외에도 다른 리프팅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른 버전으로 쉽게 전환할 수도 있었죠! Kiviniemi는 제조과정에서 가장 어려운 고장력강을 구부리는 방법을 배웠고 제조공정이 모두 준비되어 있고 원하는 방식으로 강철을 크레인으로 성형할 수 있었다며 만족감을 전했습니다. 차량크레인은 Strenx 고기능강으로 더 가볍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운전자 및 소유자는 차량의 연료 소비를 줄여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매년 약 200만 대의 상용차가 판매되고 있으며, 5년 미만의 상용차가 약 1000만대 가량 사용되고 있죠. 앞으로 이 밴 차량용 미니크레인의 효율적인 사용이 기대가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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