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독스 철판, 내마모강 보강으로 딱이죠

PEOPLE 이야기/클라이언트 Talk

by SSAB KOREA 2021. 2. 24. 16:00

본문

물건, 사람, 동물 등 어떤 것에 대한 "찐팬"이 되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오늘은 하독스 철판의 찐 팬, "Zeb"를 만나보았습니다.
팔뚝에 'HARDOX'로고 문신까지 새겼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죠?
내마모 보강이 필요할 때 최고인 하독스 철판, Zeb는 하독스의 어떤 점들 때문에 반하게 되었을까요?
지금 바로 알아보시죠!

 

 

하독스 철판, 고르기만 하세요!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떨어지는 광물, 돌, 모래 때문에 기계는 금방 휘어지고 망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금방 망가지는 부품 특징은 내마모성이 약하기 때문인데요. 이럴 때 필요한 건 내마모강 보강입니다. 특히 보강은 강재 표면부터 중심부까지 완벽하게 단단한 '하독스 철판'이 그 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높은 성능과 더 오래도록 철판 변형 없이 사용하고 싶은 사용자에게 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많고 많은 하독스 중, 어떤 철판으로 보강을 해야 될지 고민이 될 수 있는데요. 여러분이 어디에 어떻게 사용할 건지에 따라 적합한 강판을 선택할 수 있도록 SSAB가 모두 준비해놓았습니다!

 

▶ 지금 내가 필요한 하독스 철판 사이즈 바로 확인하기

 

이런 SSAB 준비성과 하독스 철판의 내마모성에 Zeb가 반한 걸까요?
어린 나이부터 건설-기계사업을 시작한 Zeb는 하독스로 만들어진 다양한 기계와 장비들과 함께 자라왔는데요. 그 누구보다도 하독스를 많이 만나본 사람이었죠. 그래서 그런지 Zeb에게 하독스는 '유달리 강하고 튼튼한 사람이다!'라는걸 의미한다고 해요. 아마 하독스 철판이 가진 강한 '내마모성' 덕분이 아닐까 싶네요.

 

 

최고의 내마모성을 가진 하독스

특히 Zeb는 덥거나 추운 날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 철강이 필요했습니다. 도로를 모터 그레이더로 갈다 보면 더우면 더운대로, 추우면 추운 대로 아주 빨리 마모가 됐었거든요. 그래서 '내마모성'이 뛰어나고 믿을 수 있는 강재가 필요했고 그 정답은 바로 하독스 철판이었던 것이죠.

하독스의 마모의 비결은 '인성'과 '경도'입니다. '어떤 충격에도 균열이 생기지 않는 질긴 속성'을 이야기하는데요. 만에 하나 하독스에 조금의 스크래치가 난다고 해도 버티는 힘이 있기 때문에, 이 상처가 빠르게 퍼지지 않죠.
보통 하독스를 사용하는 곳이라면, Zeb가 하고있는 건설-기계 산업현장이나 그야말로 '거친' 환경들 일텐데요. 이런 환경에서 장비가 파손되는 문제는 언제 어떻게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서라도 내마모성이 뛰어난 제품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보강이 필요하다면, 충격과 균열에 강한 내마모강 하독스로 해주는 것이 BEST구요!

 

▶함께 보면 좋은 글 : 굴삭기 바가지 보강은, 내마모강 보강으로!

 

 

내마모강 보강, 어렵지는 않을까?

지금 이 글을 읽으신 분은 의문이 드실 거예요.
"하독스, 엄청나게 강한데, 보강할 때 접합이나 용접도 어려운 거 아니야?"


네, 아닙니다! 하독스 철판은 합금을 최소화하고 열처리를 최대화하여 만든 강재이기 때문에 2차 가공이 쉽습니다. 2차 가공이 필요하실 때는, SSAB가 직접 혹은 지역별로 나뉜 영업담당자에게 연결해드립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잘 사용할 수 있도록 끝까지 확인하고, 또 확인해드리죠.
하독스 철판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SSAB가 끝까지 책임집니다!

 

 

내마모강 보강, 하독스 철판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SSAB에게 연락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