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SAB와 함께 포크레인 바가지 내마모성 테스트를!

PEOPLE 이야기/클라이언트 Talk

by SSAB KOREA 2020. 11. 4. 14:00

본문

"협업"
협력하여 계획적으로 노동하는 일을 뜻하죠. 오늘은 SSAB의 협업 시스템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여러분의 제품은 어떤 강재를 써야 할지, 어떤 내마모성 강판으로 바꾸면 좋을지 SSAB가 바로 알려드립니다!
포크레인 바가지, 산업용 장비 등등 내마모성이 필요한 곳이라면 불러주세요♡
오늘은 SSAB의 협업 파트너, Bergauer를 만나보겠습니다!

 

 

SSAB와 함께 최고의 내마모성 부품 찾기

SSAB와 오랫동안 협업한 한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차량 수리업체로 시작한 "Bergauer"인데요.  "Bergauer"는 포크레인바가지, 건설용 장비 등 내마모성이 필요한 부품 수리와 관리업체로 성장해왔습니다. 산업환경에 그대로 노출된 기계들은 "수명"이 가장 중요한 부분인 만큼, 계속되는 마모에 내마모성 강도가 높은 고품질 철강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SSAB와 함께 부품 장비를 어떻게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까 고민을 함께했습니다. 그리고 해결책을 찾기 위해 공동 테스트를 시작했어요.

바로, 하독스로 말이죠!

 

 

 

내마모성 포크레인 바가지, 진짜 효과 있어?

하독스로 공동 테스트를 진행한 후 마모와 관련된 문제를 분석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SSAB와 함께 사용 수명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열심히 힘썼죠. 사용수명이 늘어나는 건 곧 회사 수익이 늘어나는 거니까요! 확실히, 내마모성 강판으로 만든 내마모 부품들은 수리 횟수가 적어지기 때문입니다.

일반 강종에서 하독스로 업그레이드하여 만든 포크레인 바가지의 성과는 바로 눈에 띄었답니다. 포크레인 바가지 자체의 무게는 이전보다 30%가 줄었거든요. 바가지에 실을 수 있는 용량도 20%가 늘어났구요. 

같은 무게더라도, 하독스 포크레인 바가지로 더 빠르게 옮길 수 있다는 뜻이죠.

 

하독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제본기, 종이 분쇄기는 반년 정도 사용하면 형태가 아주 망가지거나 부분적으로 파손돼서 아예 작동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해도 마찬가지였구요. 제조업체는 '이물질'때문이라고 했지만, 본질적인 문제는 파편들이 마모를 더 심화시켰답니다. 이 문제는 SSAB와 상의 끝에 하독스 500 (Hardox 500)과 하독스 600 (Hardox 600)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그 기계는 무리 없이 잘 작동되었구요!

 

 

SSAB와의 협업이 좋은 이유

직접 SSAB와 협업을 진행한 Bergauer는 입 모아 말합니다.
"SSAB는 문제가 해결될 때 까지 일처리도 빠르고, 가격도 다른 곳보다 좋은 편이예요!" 라고 말이죠!
협업 업체는 제품에 맞는 내마모성 강재를 찾아서 좋고, SSAB는 하독스 알릴 수 있어서 좋고!

이거야말로 누이 좋고 매부 좋고 아닐까요?

 

 

여러분의 제품 강재를 내마모성 강재, 하독스(Hardox)로 바꾸고 싶다면
언제든지 SSAB에게 연락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