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마모철판 중장비 판매업체는 어디? - SSAB 파트너 / JK

PEOPLE 이야기/클라이언트 Talk

by SSAB KOREA 2021. 3. 24. 16:00

본문

많은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중장비들,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중장비는 어떤가요?
혹시 너무 '가혹한' 환경에서 사용하고 있는 장비들이 빨리 마모되거나 망가진 적 있지 않았나요?
그럴 땐, 내마모철판 하독스로 만든 중장비를 사용해보세요!
오늘은 SSAB의 파트너, 내마모철판 중장비 판매 업체, JK(제이케이)를 소개해드립니다.

 

 

내마모철판 중장비

토목, 건축 현장의 중장비들은 그야말로 거칠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단단한 돌들을 온몸으로 받아내고 땅을 찍어내죠. 보강 하거나 새로운 장비를 마련하기에는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은 오래 걸립니다. 그래서 필요한 건 내마모철판 하독스 중장비!
SSAB의 파트너, JK(제이케이)는 중장비 어태치먼트 제조사인데요. 하독스를 굴삭기 버켓, 스마트 집게, 회전링크 등등의 제품에 적절히 사용했죠. 이렇게 내마모철판으로 만든 중장비로 전체 중량과 부피를 줄여 중장비의 활동성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중장비의 수명도 늘어났죠. 내마모철판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표면만 강력한 게 아닌, 중심부까지 완벽하게 단단하거든요. 여러분이 어떤 환경에서 사용하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죠.

 

 

▶함께 보면 좋은 글 : 하독스 철판, 내마모강 보강으로 딱이죠.

 

 

JK가 하독스를 선택한 이유

 

토목, 건축 현장은 각종 대형 건축 자재, 철강제품 및 폐기물들이 있습니다. 이 자재들을 직접 다루는 것이 '중장비'의 역할이구요. 그런데 이 자재를 다룰 때 생기는 장비 손상과 파손으로 일정이 중단되는 일이 정말 많습니다. 작업이 중단되면 그만큼 일을 할 수 없으니 손실이 발생하게 되고, 잦은 고장으로 수리 비용도 더 많이 들게 됩니다. 이런 손실을 막기 위해 장비의 안정성과 부품들의 강력한 내구성은 '기본' 입니다. 내마모철판 하독스 중장비는, 어떤 조건에서도 현장의 작업 효율성을 책임지죠!

 

JK가 선택한 하독스 자세히 알아보기

 

초기에 JK는 여러 회사의 제품을 쓰면서 어려움도 많았습니다. 일반 강재는 마모도 많이 되고 품질도 일정하지 않았거든요. 어떻게 하면 강재의 영향을 받지 않고, 효율 높은 중장비를 만들 수 있을지 JK는 항상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하독스를 알게 된 후 JK는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내마모철판 하독스를 사용한 이후에는 AS 문의 전화가 확실히 줄었거든요. 그러다 보니 소비자들도 더 하독스 중장비를 찾게 되고 이 업계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수 있었습니다.

이건 정말, 모두 하독스 덕분이라고 할 수 있죠!

 

 

 

굴삭기 버켓산업에서 주목받는 내마모철판 하독스!

요즘은 굴삭기 버켓에서 하독스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굴삭기 버켓을 구매할 때, 상대적인 비용때문에 내마모철판 하독스로 만든 버켓이 아닌, 일반 철강으로 만든 버켓을 선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 철강이 더 두껍고 무거운데 말이죠. 일반 강재로 제작한 제품은 수명도 짧고 중장비에 더 많은 힘이 들어가게 되어 작업 효율성도 떨어뜨립니다.
하지만, 내마모철판 하독스는 다릅니다! 경량화 + 강력한 내마모성 그리고 높은 효율이 이를 증명하죠. 하독스 버켓을 한 번도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한 사람은 없을 정도니까요~
산업 분야를 점차 넓혀가는 내마모철판 하독스 중장비들, 믿고 사용할 수 있겠죠?

 

 

JK, 직접 확인해보세요!

SSAB의 파트너, 내마모철판 하독스 중장비 판매 업체 JK! 하독스 인마이 바디 (Hardox In My Body)  인증까지 받았다고 하니, 더 믿을만 하죠!  ▶ 함께 보면 좋은 글 : 하독스 인마이 바디로 최고의 품질 인증을!
JK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양한 하독스 중장비를 확인해보고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 JK (제이케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 JK (제이케이)를 소개합니다! 유튜브 영상 바로 확인하기

 

 

중장비도 역시 내마모철판 하독스!
하독스 문의는 SSAB에게 연락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