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독스(Hardox) 언더커버, 제작은 SSAB에게 맡겨주세요!

Hardox 이야기/Hardox 가이드

by SSAB KOREA 2020. 5. 27. 09:43

본문

자동차 마니아, 특히 오프로드 마니아가 꼭 챙기는 자동차 튜닝이 있죠. 바로 '언더커버'입니다.
언더커버는 자동차 아래의 엔진 등 주요 기능품을 보호하기 위해 장착하는 커버를 이야기하는데요.
그런데! 이 커버를 그냥 철판으로 만든다면? 차는 무겁고, 하독스로 만든 언더커버에 비해 튼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혹은 비용을 생각해 플라스틱을 덧댄다면 금방 찢어질 수 있죠. 하지만, 하독스로 만든 언더커버라면 어떨까요?

지금부터, 하독스 언더커버의 A to Z 함께 살펴봅시다!

 

 

하독스(Hardox) 언더커버 문의는?

앞서 소개했듯이, 오프로드 마니아에게 '언더커버'는 필수입니다. 그런데 이 자동차 언더커버를 SSAB에서 제작해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보통 '대규모 철강회사'는 개인과의 소통은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건 큰 오산!
SSAB는 현대·볼보 등 대기업뿐만 아니라 개인과도 작업을 진행합니다.
보통 개인적인 언더커버 문의는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서 연락주시면 된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하독스 언더커버 문의는 받지 않는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SSAB 하독스 언더커버 전화 문의하러 가기

 

하독스(Hardox) 언더커버가 정답인 이유

하독스 언더커버를 제작한 한 고객의 예를 들어볼까요? 이전에 무게가 100kg이 넘어간 언더커버는 크레인으로만 다룰 수 있었습니다. A 씨는 '하독스450(Hardox450) 제품을 사용하여 하독스 언더커버를 제작했습니다. 그 이후 100kg이었던 언더커버 무게는 40kg까지, 절반 이상 줄어들었죠. 이제는 크레인 없이 두 사람만 있어도 충분히 작업이 가능해진 거죠! 덕분에 일을 진행하는데도 아주 수월해졌구요. 그리고 내충격과 내구성은 기존 언더커버보다 훨씬 높아졌습니다. 그럼에도 문제가 생겼습니다. 하독스 언더커버는 구부린 후 모서리가 깨지는 현상과 두께가 얇아 용접할 때 불량이 많이 발생했었는데요. 이 부분은 걱정하지 마세요! SSAB의 맞춤형 기술지원으로 하독스 언더커버 제작 시 생기는 문제는 모두 해결되어 지금은 안정적으로 생산과 가공이 가능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하독스 (HARDOX) 내마모강의 대명사가 되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하독스 언더커버를 생산/제작하는 곳은 한 곳 뿐이며 하독스450(Hardox450)을 사용합니다. SSAB는 제작사에 하독스450 원판을 공급하구요. 하독스450은 뛰어난 구조적 속성 때문에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철판입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더 다양한 하독스 제품들과 다양한 두께로 여러분을 찾아갈 수도 있죠!
그 후 이 회사에서 제작하는 제품을 다른 튜닝 업체에 공급하는 구조입니다. 아, SSAB가 하독스 제공만 하고 끝나는 건 아니랍니다! 저희 SSAB는 전문 튜닝 업체에게 직접 적정 두께 결정부터 절곡, 용접 등의 기술지원을 하죠. 결국, SSAB의 기술력이 그대로 녹아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

 

하독스(Hardox) 언더커버, 장착은 빠르게!

언더커버, 제작 기간이 얼마나 걸릴지, 너무 늦게 되는 건 아닐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특정 차를 제외한 모든 언더커버는 '규격품'으로 제작됩니다. 이 규격품에서 절단, 가공, 용접 등을 모두 끝낸 상태에서 차만 들어오면? 차에 바로 장착만 해주면 하독스 언더커버 장착은 마무리됩니다! 참 쉽죠?

 

최고의 내마모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하독스! 하독스 언더커버, SSAB에서 믿고 구입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