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믹서 트럭을 약한 철을 사용해서 만들었다면 금방 닳고 구멍이 나기 일쑤죠. 그만큼 유지비용도 더 들어가게 되니 금전적으로 부담될 수밖에 없구요.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해준 강재가 있는데요, 바로 SSAB에서 제작한 '하독스(HARDOX)' 입니다.
SSAB의 오랜 파트너, 현대자동차의 하독스 콘크리트 믹서 트럭 생생한 사용 후기를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A. 역시 하독스는 무엇보다 내구성이죠.
하독스로 제작한 콘크리트 믹서 트럭은 다른 강재로 만든 트럭에 비해 확실히 오래가요. 하독스의 긴 사용 수명 덕분에 하독스로 제작한 콘크리트 믹서 트럭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습니다. 주로 믹서 트럭은 건설현장에서 사용되는데요. 이곳저곳 콘크리트를 운반하고 이동하는 동안에도 콘크리트를 섞는 믹서 트럭은 계속 닳게 되죠. 일반 강재로 제작된 믹서는 몇 년마다 바꿔주어야 하는데, 고객의 금전적 부담도 만만치 않아요. 하지만! 하독스 강재로 제작된 믹서는 사용수명이 최소 두 배 이상이죠. ( >> 같이보면 좋은 글 : 하독스 (HARDOX) 내마모강의 대명사가 되다. )
또한, 저희(현대자동차)는 항상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진행합니다. '좀 더 오래쓸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는 고객의 목소리를 따르기로 하고 하독스를 경쟁력 요소로 삼았어요. 고품질 강재로 바꾸면서 원가 상승은 피하지 못했지만, 수요는 바로 증가했습니다. 사용수명 역시 이전 설계와 비교하면 두 배 이상 늘었어요. 하독스를 사용하면서 경쟁사보다 훨씬 더 좋은 품질을 자랑할 수 있었고 현재 시장 점유율은 과거 50%에서 80%로 급상승했답니다.
A. 하독스는 다른 강재에 비해 강도가 너무 높아 변형이 어려워 다루기 어려웠습니다. 이때 SSAB가 저희에게 큰 도움을 주었죠.
하독스로 만든 드럼에서 블레이드 설계를 검토할 때였어요. 콘크리트 배출 속도와 혼합 효과를 분석할 때, SSAB에서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해주셔서 설계에 적용할 수 있었어요. 특히, 가장 어려웠던 부분은 하독스를 블레이드 금형에 맞게 성형하는 거였는데요, SSAB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용접부분도 도움을 받았으며, 설계지원을 통해 우리(현대자동차)는 배출 효율이 더 좋은 나선형 설계를 적용하여 다른 방식으로 블레이드를 제작했답니다.
A. 콘크리트 믹서 트럭에 표시되는 "Hardox In My Body(하독스 인마이 바디)"로고를 꼭 확인해주세요! 믹서 트럭이 일반 강재로 만들어졌는지, 정말 하독스로 제작되었는지 외관으로 딱 보면 모르거든요. 'Hardox In My Body '로고를 본 고객들은 이 브랜드를 잘 알기 때문에 고품질 설계에 대한 신뢰가 생기게 되죠.
/ 현대자동차 강병철 부장, 심주석 엔지니어
내구성과 유지비용 절감 모두를 잡은 하독스, SSAB에서 믿고 구매하세요!
내마모성 콘크리트 믹서기로 더 가볍게 - (주)Intermix 편 (0) | 2020.10.07 |
---|---|
굴삭기 바가지의 처음과 끝은 모두 하독스(Hardox)! - VERCO편 (0) | 2020.09.02 |
크레인 무게를 줄이는 가장 확실한 방법 - FASSI크레인 편 (0) | 2020.08.19 |
굴삭기 버켓, 하독스(Hardox)가 답이었어요! - Antech Attachments㈜ 편 (0) | 2020.07.29 |
하독스(Hardox)로 덤프트럭 무게를 줄이다! - Longmei 엔지니어링 편 (0) | 2020.06.1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