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러의 내구성 개선을 위해 새롭게 강재를 제작하려고 했다면 주목해주세요.
트레일러 부품을 사전에 제작되는 하독스 조립식 부품으로 적용해 트레일러 내구성을 높이면서 제작 시간과 비용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폴란드와 유럽 시장에 다양한 트레일러와 덤프차를 공급해오고 있는 세미 트레일러 및 트럭 트레일러 제조업체 Bodex는 무게나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훨씬 더 내구성이 뛰어난 새로운 트레일러를 개발할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트레일러는 매우 열악한 조건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일상 작업에서 매우 중요한 내구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했죠.
그래서, Bodex는 트레일러 부품을 SSAB의 하독스 조립식 부품으로 사용했습니다. 그 결과, 트레일러 제작 시간을 단축하고 트레일러 내구성을 높이면서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었답니다. 특히 Bodex를 위해 제작된 새로운 트레일러 디자인은 이전에 사용했던 Hardox 450 강종 대신 Hardox 500Tuf 강종으로 제작되었기에 충격 강도가 훨씬 높아졌죠. Hardox 500Tuf 내마모강을 사용하면서 내구성이 아주 높은 트레일러를 생산할 수 있었고 트레일러 무게를 줄임으로써 적재량을 늘릴 수도 있었습니다.
이 새로운 트레일러 디자인 주요 장점은 로딩 박스의 용접 수가 적다는 것입니다.
해당 트레일러 디자인은 통합된 상단 레일을 특징으로 하여 차량의 총 구성 요소 수와 용접 필요성이 줄어든 것인데요. 상부 레일은 용접하는 대신 유럽에서 가장 크다는 SSAB Steel Center Oborniki의 프레스 브레이크 기계를 사용해 사전 제작된 부품을 사용했고, 덕분에 용접은 물론이거와 트레일러 제작 시간도 확! 줄일 수 있었답니다. 용접 요소가 적기 때문에 트레일러 내구성은 더욱 뛰어날 수 밖에 없겠죠?
SSAB Steel Center Oborniki는 개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어요. 고품질 구성 요소와 부품을 공급해 더 강력하고 내구성 좋은 최종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최우선 순위로 두고 있으니까요.
이제, SSAB 조립식 부품으로 트레일러 제작 시간을 줄이고 트레일러 내구성은 높이는 선택!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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