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굴삭기 버켓 고품질로! SSAB X 창운산업 이야기

PEOPLE 이야기/클라이언트 Talk

by SSAB KOREA 2021. 8. 4. 10:30

본문

공사 현장의 굴삭기 버켓에도 고품질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업계 최고의 품질과 신뢰의 표시, Hardox in my body!  국내에 해당 인증을 받은 업체가 있다고 합니다.

국내 굴삭기 버켓 업체 최초로 SSAB의 Hardox in my body 인증을 받은 바 있는 창운산업의 이야기를 들어봅시다!

 

 

창운산업, 국내 버켓 업체 최초 Hardox in my body 인증을 받다.

창운산업(대표 이강준)은 2015년에 설립되어 금속 소재부품, 장비 제작 전문 기업입니다.
주문 제작한 특수 강판 사용과 구조기술특허의 시너지로 내구성이 좋은 고품질 버켓을 생산하고 있으며, 굴삭기 핵심 부품인 버켓과 강구조의 설계·제작에 주력하고 있죠.

 

특히 창운산업은 SSAB 정품 Hardox 500, Hardox 500 Tuf 철판을 취급하고 있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국내 버켓 업체 최초로 SSAB사의 Hardoxin my body 인증을 받기도 했답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으며 2021 '자랑스러운 혁신한국인 & 파워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는 축하소식을 알려왔죠. 

하독스 인 마이 바디(Hardox In My Body) 자세히 알아보기

 

 

창운산업 비즈코리아 인터뷰 <창운산업 굴삭기버켓, Hardox inmybody(HIB) 버켓과 기존버켓 차이점>

"창운산업의 굴삭기 버켓은 소재의 차별화로 탁월한 버켓 품질을 자랑합니다. 특히 하독스 강판이 들어가 버켓의 수명이 연장됩니다. 일반적인 기존 버켓에 사용되는 재료에 비해 강도, 경도, 사용기한이 4배 이상 탁월해 그 어떤 가혹한 작업환경에서도 오랜 사용수명, 높은 작업성을 보장하죠. SSAB의 정품 강판을 사용한다는IN MY BODY 인증도 국내 버켓 최초로 받아 믿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 - 창운산업, 비즈코리아와의 인터뷰 中


축하 소식은 최근 하나 더 늘어났으니··! 높아진 신뢰도에 창운산업은 최근 비즈코리아와의 인터뷰도 진행했답니다. 기존 버켓과 창운산업의 Hardox in my body (HIB) 버켓의 차이점에 대한 내용으로, 창운산업 사람들과 실제 SSAB X 창운산업의 굴삭기 버켓을 사용 중인 현장의 목소리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뢰의 표식, Hardox in my body의 의미

Hardox in my body 로고가 있는 제품은 ① 정품 하독스 내마모 강판으로 제조되었으며 ② 그 어떤 거친 작업 환경 속에서도 마모, 찍힘 및 균열에도 탁월한 내구력을 보이는 최고 수준의 제품임을 증명합니다. 

이 로고가 "모조품이 아닌 정품 하독스로 제조된 제품" 임을 인증하고, "업계 최고의 품질임을 SSAB가 인증합니다." 로 해석되는만큼, SSAB는 그 인증과정과 인증받은 업체의 제품 유지 과정을 굉장히 까다롭게 살피며 관리하고 있는데요! 모든 Hardox in my body 제품 스티커에는 일련번호가 적혀 있으며 이 번호로 제조업체와 제품을 정확히, 투명하게 추적할 수 있답니다. 오랜 기간 탄탄한 신뢰도를 얻고 있는 이유가 있는 법이죠.

(▶ 같이보면 좋은 정보 : 정품 하독스 확인, SSAB가 알려드려요!)

 

 

창운산업의 굴삭기 버켓 역시, 국내 버켓 업체 최초로 이 로고를 인증받으면서 정품 하독스 강판임을, 그만큼 뛰어난 내마모성과 충격 강도를 제공하는 일등급 제품임을, 따라서 작업 시간과 비용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제품임을 모두 인정받은 셈! 이 쯤 되면, Hardox in my body 로고 =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내마모성 강판이구나." 아는 사람은 아는, 고품질 굴삭기 버켓 구별 TIP 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


귀사의 기계나 장비가 정품 Hardox를 사용한 HIMB(Hardox in my body)멤버의 제품인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귀사의 Hardox in my body 스티커의 일련번호를 hardoxinmybody@ssab.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국내 굴삭기 버켓 업체 최초로 SSAB의 Hardox in my body 인증을 받은 바 있는 창운산업의 이야기, 어떠셨나요. :) 독보적 기술력으로 내구성 좋은 고품질 굴삭기 버켓을 생산하는 창운산업과 SSAB의 시너지 효과는 앞으로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죠?!

 

굴삭기 버켓 외에도 덤프차, 토공 장비, 채광 및 채석에 사용되는 장비에도 Hardox in my body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SSAB의 Hardox in body 인증이 궁금하시면 지금 바로 문의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