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확기 혁신의 주인공, Strenx® 700

Strenx 이야기/ABOUT Strenx

by SSAB KOREA 2023. 12. 6. 09:00

본문

독일의 사탕무 수확기 제조업체 H사는 Strenx 구조용 철강 튜브를 사용해 장비 무게를 20% 줄이고, 토양 압축화를 최소화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경량과 활용성 모두 잡은 H사의 사탕무 수확기

다가오는 연말, 역시 추운 날씨에는 달콤~한 디저트가 생각나기 마련인데요. 이런 달콤할 설탕을 만들어내는 사탕무를 SSAB의 제품으로 수확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독일 제조업체 H사의 사탕무 수확기의 사례 함께 보시죠!

농사는 여러 극한 조건의 환경에 맞서 싸워야 하죠. 가뭄부터 홍수가 난 밭, 잡초가 가득하다던가 토양이 고르지 않은 곳들이 대부분인데요. H사는 Strenx 700MLH을 사용함으로써 농기계의 효율과 가치를 높였다고 합니다! 심지어 기존 사탕무 수확기보다 무게를 20% 줄이게 되면서 토양 압축의 최소화를 이뤄냈을 뿐만 아니라, 연료 소비도 줄일 수 있게 되었다고 말을 전했어요. 역시 SSAB의 대표 구조용형강, Strenx 700MLH이네요.

 

농업용 구조용강재를 원한다면? Strenx® 700MLH!

Strenx 700 MLH 구조용형강을 통해 얻은 H사의 이점들을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H사의 새로운 Terra Dos 5 시리즈는 Strenx 700MLH으로 아주 튼튼하게 만들어졌기 때문에 더 가볍고, 더 강하게 더 오래 쓸 수 있어요. 게다가 최신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작물을 많이 건드리지 않고 빨리 일할 수 있어요. 수확물도 아주 안전하고 상품성 있게 수확할 수 있게 된 거죠. 사탕무 수확기에 사용된 튜브는 큰 사각형 모양이고, 한 번에 6~12줄의 작은 식물을 수확할 수 있게끔 디자인되었어요. 수확기가 덮는 줄이 많을수록, 이동 거리도 당연히 줄어들겠죠? 그리고 작물을 더 많이 수확할 수 있죠.
심지어 섬세한 기술로 만들어진 수확기 덕분에 다른 작물도 잘 건드리지 않는다는 점! 실용적이고 효율성까지 갖춘 Strenx 700MLH이네요!

오늘의 수확기 활용 사례, 어떻게 보셨나요? Strenx 700 MLH 구조용형강은 요청 시 다른 모양과 크기도 제공이 가능하다는 사실!
빠른 상담 및 구매 문의는 하단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